나주 한정식 대지회관, 브이앤원코리아 요식사업 MOU 체결
나주 한정식 대지회관, 브이앤원코리아 요식사업 MOU 체결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8.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보드 음악방송 제작 계약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브이앤원코리아(vnone korea)가 이번엔 요식 사업에 진출한다.
 
브이앤원코리아는 지난 18일 전남 나주 대지회관 본점에서 국내·외 직영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서울, 경기 및 5대 광역시에 전라남도 나주의 정통 한정식 직영점을 2022년초까지 오픈할 계획이다. 
 
대지회관은 45년 전통을 가지고 어머니인 1대 강인숙 대표에 이어 2대 째 내려오는 전남 전통 한정식 집이다. 우리나라 전통 한식들을 맛깔스럽게 요리해 먹을 만큼만 깔끔하게 담아낸다. 
 
전남 나주에 본점이 있는 대지회관 2대 사장 정지수 대표는 "수도권 및 서울에 전남 정통 한정식 및 계절음식을 전통적인 방식으로 맛볼 수 있는 기틀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브이앤원코리아 방성준 대표는 "한국에 전통적인 한정식을 보다 저렴하고 정직하게 국내 이외에 해외까지 널리 알리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브이앤원코리아는 베트남 호치민 다낭, 말레이시아, 일본 등에 자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관광사업 및 부동산 사업에 투자 전문 회사이다.
 
또한 브이앤원코리아는 한국법인이 2019년 11월 설립되면서 공격적인 투자, 마케팅에 힘을 쏟아 베트남 최대 유통그룹인 JM그룹과 한국에 유명 안경업체인 뮤지크와도 업무협약을 맺고 유통·패션·글로벌 브랜드 사업에 성공을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